본문 바로가기

친구이야기

이 기쁨, 이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어쩜 이렇게 세심하게 정을 나누실 수 있을까요?

어쩜 이렇게 사랑의 선물을 나누실 수 있을까요?

어쩜 이렇게 따뜻한 배려심이 크실까요?


제가 어제 눈물 나도록 감동적인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 기쁨, 이행복을 이웃님들과 나누고 싶어서 소개합니다.



나눔의 달인!

섬김의 달인!


이쯤하면 이웃 블로거들은 짐작하실 수 있으시겠지요?





얼마전 제주도의 이웃블로거 스타님께 제주흑돼지 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스타님께서 보내 주시는 흑돼지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몇번 주문해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김치찌개용 흑돼지 고기를 주문했지요.


주문했던 흑돼지 고기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주문한 고기의 양이라면 한 박스 정도 일텐데 두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남편과 함께 박스를 열어 보았더니................................


글쎄 제가 주문한 돼지고기 보다 훨씬 많은 선물을 보내 주신것 아니겠습니까.

제가 얼마전에 2012년 농어업인 블로거 대상에서 최우수상 받았다고 축하의 꽃다발 까지 보내 주셨네요.


꽃다발을 보는 순간 콧등이 시큰해 지는 감동을 받았답니다.

스타님과 한번도 뵌적이 없답니다.

어제 처음 전화로 통화 하면서 목소리도 들었답니다.


한번도 만난적이 없는 사람에게 스타님의 신뢰심을 가득 담아 사랑의 선물을 보내셨으니

제가 이웃님들에게 소개해 드려야 마땅하겠지요?ㅎㅎ





가수 김국환님이 스타님께 선물 하셨던 의미있는 꽃다발을 이렇게 저에게 보내 주셨답니다.

제주도에서 스타님의 사랑을 안고 온 꽃다발 이라서 그런지 꽃이 싱싱하게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채식위주의 식성이지만 저의 식성에 맞추어, 남편과 아들에게도 채식만 강요할 수 없지요.

묵은지 돼지고기 찌개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서 스타님댁의 흑돼지 고기 가끔씩 주문해서

냉동보관 해두었다가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위의 사진의 찌개용 돼지고기를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



이렇게 돼지 다리와 등갈비,구이용 까지 보내 주셨습니다.

남편과 저는 박스를 열어 고기를 꺼내 보면서

스타님의 마음까지도 꺼내서 읽었답니다.

스타님께서는 저 뿐만 아니라 이웃들에게 너무나 큰 사랑을 베풀며 사시는 나눔의 달인 이시랍니다.

제주시 연동에서 킹흑돼지 고기 음식점을 하시는데 100% 예약제로 운영하시며

오시는 손님들 누구나 감동받을 수 있는 인심을 베푸신다고 하십니다.


http://blog.daum.net/hansrmoney

 

이 주소를 클릭 하시면 스타님께서 얼마나 큰 사랑을 베푸시는지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구이용 고기는 보관했다가 딸래미 집에 다니러 오면 구워 주려구요.ㅎㅎ

군대생활 하는 딸은 가족들과 오붓하게 둘러 앉아 삼겹살 파티 하는 시간도 필요하거든요.





꽃다발은 이리 보아도 예쁘고,저리 보아도 예뻐서 탄성을 올리다가 

화병에 꽂아서 성모상 옆에 두었답니다.



돼지 다리도 잘 보관했다가 좋은날에 별식으로 사용하려구요.



스타님의 제주도 사랑은 화사랑이 화천을 사랑하는 만큼 크시기만 합니다.

원래 제주도에 사셨던 분이 아니신데 이제는 제주도민 못지않게 제주도를 사랑하시며

제주도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 하시는 분이십니다.


고기선물과 더불어 제주도 특산품 초콜렛까지 보내 주셨습니다.

요즘 제가 책상 앞에 앉아서 머리 쥐어 짜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스타님께서 보내 주신 초콜렛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제가 굳이 이웃님들께 스타님께서 보내 주신 감동의 선물을 소개해 드리는 이유가 또 있답니다.

얼마전에 이렇게 귤 한박스를 선물로 보내 주셨었거든요.

스타님댁  농장에서 농사 지으신 귤을 한 박스나 보내 주셔서 감사하게 먹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어제 돼지고기 선물을 푸짐하게 또 보내 주셨으니

제가 자랑을 해도 되겠지요?


 



스타님의 남편 분은 민족시인 이청리 선생님 이십니다.

이청리 시인님의 시집도 여러권 보내 주셔서 민족심을 고취 시키고

제 영혼의 정서를 맑게 해주고 있습니다.


화사랑이 농어업인 블로거 대상에서 상탔다고 축하해 주시기 위해

푸짐한 선물 보내 주셔서 감동의 사연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웃님들께도 스타님댁의 흑돼지고기와 오메기떡,귤 등을 추천해 드립니다.





스타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