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모델 놀이

 

 

 

제 인물 사진을 안 찍고 싶다고 엊그제 포스팅에서 

이야기했었는데 오늘은 제 사진으로 도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6월23일날 사진 공부반에서 강원도 고성에 있는라벤다 농장에 다녀왔습니다.

사진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께서 준비물이 예쁜 옷, 공주옷이라고 하셨습니다.ㅎㅎㅎ

보라색 라벤다를 배경으로 인물사진 위주로 촬영한다고 하시면서예쁜 옷을 입으라고 하시더군요.ㅎㅎ

하지만 특별히 예쁜 옷이 없는 저는 장롱을 뒤집어 놓고 예쁜 옷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얼마 전 구입한 옷을 입기로 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무엇이든 구입하는 것에 흥미를 잃고 지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원피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원피스를 입고 모델놀이를 하였답니다.

그런데 모델놀이가 어찌나 어색 하던지 근육이 굳는 느낌이 들더군요.ㅎㅎ

제 인물 사진은 사진 선생님께서 담아 주셨고 풍경 사진들은 제가 담았답니다.

포토샵으로 주름도 지워 주시고 잡티도 제거해서 사진을 보내 주셨네요.

 

 

 

 

 

 

 

 

 

 

온통 보랏빛으로 물든 라벤다 농장에서 

환상적 아름다움에 흠뻑 취하고 왔습니다.

 

잠시 마스크를 벗고 모델놀이 했지만

거리두기 등 신경을 많이 쓴 하루였습니다.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蓮愛  (0) 2020.07.21
내린천 래프팅 즐기기  (0) 2020.07.06
메밀밭에서 추억쌓기  (0) 2020.06.22
나에게 주는 일주일에 한번씩의 휴가  (0) 2020.06.19
꽃양귀비 황홀경에 빠지다.  (0) 2020.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