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구이야기

고등어 카페에 가면 고등어가 있을까요?ㅎㅎ



고등어 카페에 가면 고등어가 있을까요? 없을까요? ㅎㅎ

고등어 라는 이름 때문에 스토리텔링이 될 수 있는 고등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8월22일과 23일 양양의 달래촌에서 열린 워크숍이 끝난 다음 화천비타민님과 의기투합 하여

대관령꽁지님 내외분께서 운영 하시는 고등어 카페로 향했습니다.

워크숍이 끝나고 바로 집으로 향하기에는 아쉬움이 있어서 고등어 카페로 향했는데

정말 잘 다녀온것 같습니다.


인기 블로거 이신 대관령꽁지님 내외분이 운영하시는 고등어 카페는 블로거들의 아지트 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왠만한 유명 블로거들은 다 다녀가신듯 했습니다.






대관령꽁지님의 강릉사랑은 화사랑의 화천사랑 만큼 크신것 같았습니다.

카페 입구에 강릉을 알리는 가이드북을 비치해 놓으신것을 보고 감동 받았습니다.












고등어 카페 내부인테리어를 대관령 꽁지님께서 직접 하셨다고 합니다.

각 코너 마다 다른 분위기의 장식품들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셔서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 했습니다.


양양 달래촌에서 워크숍 하면서 카메라 작동에 문제가 있어서 

고등어 카페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대관령꽁지님께서 제 카메라 기능을 이리저리

다루시더니 제 기능을 찾아  주셨습니다.ㅎㅎ


고등어 카페에서 맛있게 먹었던 돈가스 삼종세트를 사진 찍었는데

집에 와서 보니 사진이 다 날아가 버렸네요.ㅎㅎ


하지만 이웃블로거 화천비타민님 포스팅에 돈가스 삼종세트가 너무 맛있게 소개되어서 다행 입니다.

http://blog.daum.net/ojoss/15865410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분위기와

 대관령꽁지님 내외분 과의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누며 오래 머물고 싶었습니다.


대관령꽁지님 내외분과도 효소에 관련된 대화를 많이 나누었답니다.ㅎㅎ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돈 생고기 안심으로 만드신 돈가스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양 달래촌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고등어 카페로 갔는데

그래도 돈가스 삼종세트를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으셔서 담백하면서도 바삭한 돈가스를 한점도 안 남기고 다 먹었답니다.ㅎㅎ


지난 4월달에 고등어 카페 개업 하신다고 하셔서 꼭 가보리라 마음먹고 있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가 이번 기회에 가서 대관령꽁지님  내외분 만나 뵐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미리 연락도 안드리고 갔는데 저를 금방 알아 보셨습니다.

처음 뵈었는데 화사랑님 아니냐고 하시며 알아봐 주셔서 기뻤답니다.ㅎㅎ





유명 블로거 이시고,인기 있으신 대관령꽁지님 내외분께서 운영 하시는 

고등어 카페가 나날이 번성 하시길 기원해 드립니다.


그리고 대관령꽁지님께서 경포호와 연꽃단지,코스모스 단지도 안내해 주셔서

오랫만에 너무 멋진 풍경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내일은 경포호 주변의 연꽃과 코스모스 공원 소개해 드릴께요.


대관령꽁지님 내외분 감사했습니다.






고등어 카페

강릉시 안현동 205번지

033-644-2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