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바다가 좋아

바다가 좋아요.

산골에 살고 있는 저는 바다를 만나는 날은

계 타는 날입니다.ㅎ

 

지난 16일 날 고성 대진항 일출 담으러 갔다가

보너스처럼 눈 내린 송지호 바닷가에서 감성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앞을 보아도 산,

뒤를 보아도 산,

옆을 보아도 산 풍경을 보면서 살고 있는 저는

바닷가에 가면 어린아이처럼 신이 납니다.ㅎ

 

16일 날 바닷가에 갔을 때 눈이 쌓여 있어서

감성 사진 담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가족단위로 와서 인증샷 남기는 사람들을

제 카메라에 담는 것도 재미있는 순간이었습니다.

 

 

 

뜬금없이 바닷가에 전봇대가 서 있었는데

그래도 사진소재로 다가오니 반가운 풍경이었습니다.

 

 

 

마치 시루떡  같은 이 풍경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ㅎ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면서

떡을 떠올리다니 저는 천상 떡보인 것 같습니다.ㅎㅎ

 

눈, 모래사장, 파도, 바다, 하늘이 조화를 이루니

그 어떤 화가가 이런 그림을 그릴 수 있을까 싶더군요.

 

 

 

뽀드득뽀드득 눈을 밟고 다니며 감성에 젖어 

행복함에 빠질 때 이런 풍경도 제 시선을 사로잡더군요.

 

 

 

친구 사이로 보이는 두 여인이 바닷가에서

눈으로 무엇인가 만드는 풍경도

바다의 일부가 되어 저에게 다가왔습니다.

 

 

 

엄마와 아들이 햇살 쏟아지는 바닷가에서

행복한 시간 나누는 모습도 그 어떤 풍경 못지않게

아름다운 풍경으로 비추어졌습니다.

 

 

파도가 다녀 가면서 그림을 그려 놓으니

 모래사장에 판화작품이 새겨져 있는 듯하네요.

 

지난 16일 날 새벽같이 집을 나섰기에

일출도 담고 , 송지호 바닷가도 담고

설악산 울산바위도 담았으니

보너스 두둑이 받은듯 그런 여유 있는 날이었습니다.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출사 여행  (50) 2023.03.27
강릉 오죽헌  (70) 2023.03.17
설악산 울산바위  (66) 2023.02.21
고성 대진항의 일출  (55) 2023.02.17
양구 박수근 미술관  (72) 2023.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