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손이 예술님네 교동 파란대문 1편

 


Daum 블로그에서 손재주 뛰어 나기로 유명한 재주꾼이 있습니다.

저는 살아 오면서 이렇게 손재주 뛰어난 사람은 처음 본것 같습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통해 친분을 쌓았던 "손이예술님"이 바로 그 재주꾼 이랍니다.

오늘 춘천에 나갈 일이 있어 춘천에 갔다가

손이예술님 옷가게에 다녀 왔습니다.

옷가게 라기 보다는 공방 이라고 표현해야 어울릴것 같았습니다.


이미 다음블로그에서 손이예술님"교동 파란대문"이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어

제가 새삼 소개해 드리는 것이 지각생 처럼 느껴 지지만

너무 예쁜 옷가게를 저도 꼭 소개하고 싶습니다.




손이예술님 교동 파란대문은 춘천시 교동에 있는 있으며

특별한 인테리어의 옷가게로 유명세를 타게 되었답니다.

교동 파란대문 손이예술님 혼자서 50일동안 인테리어 작업을 해서 꾸민

 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손이예술님표의 특별한 옷가게 랍니다.ㅎㅎ



말이 쉽지 여자 혼자서 50일 동안 인테리어 작업을 했다면

왠만한 분들은 상상하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작업 한 부분, 한 부분이 쉬운 일이 없었을텐데

뛰어난 예술감각으로 본인만의 특별한 가게를 꾸몄더군요.

손이예술님의 포스팅을 통해 특별한 인테리어를 이미 구경했는데

막상 제가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니

입을 다물지 못할 수준의 작업을 해놓았더군요.



전문적으로 인테리어 작업 하는 사람들도 놀라서 저 만치 뒷걸음 칠 수준이었습니다.

50일동안 열정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운 공간을 꾸미기 위해 노력한만큼 

보람도 느꼈을것 같았습니다.

예술감각이 없는 제가 보기에도 어느 한 부분 허투루 작업하지 않고

꼼꼼하고 세세하게 작업한 것이 역력하게 보였습니다.


이렇게 예쁜 우체통에 가을 편지를 써서 하늘빛 마음을 이웃님들에게 전하는 예술님의 솜씨입니다.



블로그에서 언니 동생으로 교류 하다가 오늘 처음 만난 손이예술님은 제 카메라에 담지 못했답니다.ㅎㅎ

하지만 이렇게 예쁜 인테리어 작업한 사람이면 어떤 감각과 어떤 미모를 지녔을지 짐작하실 겁니다.


손이예술님의 옷가게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저희집 어느 한 부분 만이라도 이렇게 장식하면 좋겠다 하는 소망도 지녀 보았답니다.ㅎㅎ



오늘은 손이 예술님의 교동 파란대문 1편에서 외부를 보여 드리고

내일은 내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부소개도 기대해 주실거죠? ㅎㅎ



손이예술님의 완벽함이 가게 전체에 담겨 있었습니다.

가게 전체에 손이예술님의 손길이 수없이 거쳐서 

멋진 가게를 탄생시켰다고 봅니다.

세심하고 꼼꼼함을 요구하는 작업 어느 한 부분도 소홀함 없이

예술적으로 꾸며 놓은걸 보고 계속 감탄만 하고 왔답니다.ㅎㅎ


http://blog.daum.net/dhfl0115

이 주소로 가보시면 손이예술님의 작품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저는 잠깐 머무르면서 불과 몇장의 사진만 찍었지만 

손이예술님 방에 가보시면 예쁜 작품을 보실 수 있답니다.

내일은 교동 파란대문 2편을 소개해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