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구이야기

날개 달린 앞치마 보셨나요?


옷에 날개를 달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옷에 날개를 달아 보았답니다.

아니,정확히 말씀 드리면 옷이 아니라 앞치마에 날개를 달아 보았답니다.

그 날개는........

눈에 보이는 날개가 아니랍니다.

마음의 눈으로 보아야 날개를 볼 수 있답니다.ㅎㅎ


마음의 눈으로 바라 보시면 제 앞치마에 반짝이는 날개 달린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자 아~~~~~~~~~~~~~~

이제 마음의 눈으로 제 앞치마의 날개를 확인해 보세요.ㅎㅎㅎ





짜잔!

제가 입은 앞치마에 날개 달린것 보이시지요? 

확인하셨다구요? 

앞치마에 달린 날개만 확인 하시고 못생긴 제 얼굴은 보지 마세용. ㅎㅎㅎ


이 앞치마로 말씀 드릴것 같으면 

리폼의 달인이며  유명 블로거인 교동 파란대문"님" 작품 이랍니다.


http://blog.daum.net/dhfl0115

이 주소를 따라가 보시면 교동 파란대문이 예쁘게 열려 있을것 입니다.

아릿따운 손이예술님의 손으로 빚어낸 작품들이 멋지게 장식되어 있는 방입니다.



손이예술님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앞치마를 선물 받았답니다.

제가 왜 앞치마에 마음의 날개를 달았는지 이해하셨지요?

손이예술님의 야무진 바느질 솜씨와 뛰어난 감각은 국보급 이랍니다.



"이리 보아도 내사랑 저리 보아도 내사랑" ~~~~

이라는 노래를 절로 흥얼 거리게 됩니다.

너무 좋아서 노래가 절로 나오는 것이지요.ㅎㅎㅎ





얼마전에 KBS1 TV에 소개될 정도로 손이예술님의 솜씨는 놀랍기만 하답니다.

바느질,리폼,인테리어 감각 등 어쩜 그렇게 좋은 솜씨를 지녔는지

놀라울 따름이랍니다.

 



블로그에서  맺은 블친님들과의 소중한 인연은 저의 삶의 보약이랍니다.

강원도 화천 산골에서 세상 곳곳에 계시는 분들과 소통하며

진정성 어린 교류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답니다.





예술님!

이 앞치마는 내가 잘 사용하고 대를 이어줄 생각이예요.

훗날 딸이나 며느리에게 대물림 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사용하지 않고 곱게 접어 간직해 두고 싶지만

 손님들 오시는날 착용하고 예술님 자랑할거예요~~ㅎㅎㅎ

예술님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