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 장터

빨강미인 딸기 소개합니다.



한 겨울에 딸기 드시면서 행복해 하신적이 있나요?

저는 생전 처음 한 겨울에 딸기 푸짐하게 먹으면서 행복에 넘쳤었답니다.

제가 딸기 부자 되었었거든요.

왠일 이냐구요?ㅎㅎ


바로 바로 전남 장성에 사시는 우리의 이웃님 푸른희망님이

빨강미인 딸기를 선물로 보내주셨거든요.


http://blog.daum.net/jhle7

위 주소 클릭 하시면 우리의 다정한 이웃 푸른희망님네  빨강미인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설 전에 화사랑네 집에 손님으로 다가온 빨강미인들 인데

열흘이 지났는데도 약간의 변화만 있으뿐 아주 싱싱하답니다.




푸른희망님네 빨강미인들이 도착하자 마자 소개해 드렸어야 했는데

설 준비 한다고 분주하게 지내다가 지각생이 되고 말았네요.



아무리 지각생으로 소개해  드려도 불변하지 않는것은

푸른희망님네  빨강미인들의 아름다움 입니다.



설 전에 도착한 빨강 미인들이 화사랑의 미각을 사로잡아

행복함에 젖어 들게한 장 본인들 이랍니다.하하하



전남 장성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젊은 농부가 있습니다.

사람은 아무래도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끼리 금방 친해지는것 같습니다.

푸른희망님의 자연친화적인 농사방법과 화사랑의 관심사가 비슷해서

이웃으로 친분을 이루며 지내고 있습니다.

더구나 푸른희망님은 얼마나 열심히 사시는지 존경심이 저절로 생긴답니다.

이런 푸른희망님이 화사랑네 집에 자신의 자식들 같은 빨강미인들을 선물로 보내 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른답니다.





설 명절에 샐러드 만들고,가족들이의후식으로 사용하고도 남아서

화사랑표 청국장 넣은 샐러드 만들고

딸기 쥬스도 만들어 행복 만땅 누려 보았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것은 푸른희망님네 딸기라서

제가 만든 음식은 그림으로 간단히 소개합니다.



딸기와 우유,화사랑네 산야초 효소 넣어 딸기 쥬스 만들었는데

세로토닌 성분이 저절로 우러나오는 쥬스 였답니다.ㅎㅎㅎ










한 겨울에 싱싱함이 넘쳐나고 달콤함이 강처럼 흘러 넘치는 맛!!!

그 맛을 보시려면 우리의 이웃인 푸른희망님네 연락하시면 됩니다.

http://blog.daum.net/jhle7

위 주소 클릭하시거나

010-5023-3582 이재현(푸른희망님) 에게 연락 하시면 

행복을 주는 딸기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