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천이 좋아요

(화천이 좋아요)# 코스모스 피어있는 산소길에 오시면 10년은 젊어 지십니다.ㅎㅎ

 

 

 누구나 나이가 들면 십년만 젊었으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을 지니게 되는것 같습니다.

물론 실현 가능한 일은 아니지만 마음 먹기에 따라

십년 아니, 이십 년도 젊어질 수 있겠지요?ㅎㅎ


긍정 마인드로 살아가는 분들 뵈면 나이에 비해

젊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오늘 저와 함께 긍정 마인드를 지니고 십년 정도 젊어지시는것은 어떨까요?ㅎㅎ



 

 

 

 

 

오늘 오전 화천 읍내에 볼일이 있어서 남편과 함께 나갔다가

십년 젊어지는 코스모스 산책길에 다녀왔습니다.

화천 생활체육공원에 조성된 코스모스 꽃길은

명품 산책로 입니다.

옆으로 북한강이 유유히 흐르고 강 주변엔 가을옷 갈아입은 산들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코스모스 꽃길에 가을이 청명하게 내려 앉아 있었습니다.


강원도 양구에 가면 

"양구에 오시면 10년은 젊어진다"는 슬로건이 곳곳에 걸려 있는데

저는 "화천에 오시면 10년 아니 20년은 젊어지실 수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답니다.

하하하~~


 

 

그만큼 화천은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에너지가 넘치는 곳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북한강이 흐르는 화천은 물의 나라 이지요.


 


코스모스 산책로 근처엔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장소도 있구요. 

 

 

 

 

 

 

 자전거 전용도로와 산책로 전용도로가 구분되어 있어서 산책코스로는 최고 입니다.


 

 

 화사랑 내외만 산책 나온줄 알았더니

메뚜기도 코스모스 명품 산책길에  나와서 따뜻한 햇살 아래서 일광욕 하고 있더군요.

 

 

일명 왕따 나무라고 하는 느티나무가 코스모스 산책로에 명물중의 명물이 되어

사진 찍는 사람들의 일류모델이 되어 주고 있더군요.

저기 가운데로 보이는 나무가 왕따 나무랍니다.ㅎㅎ 

 

 

제 남편도 모처럼의 읍내 나들이 길에서 망중한을 누려 보더군요.

 마치 유채꽃 처럼 보이는 노란색은 아직 피지 않는 감국 입니다.

 

 

 

 

 

 

왕따 나무가 모델이 되어주는 코스모스 꽃길은 가을소녀들이 합창하듯 

아름다운 하모니가 울려 퍼지는듯 했습니다.

아마도 누구나 이 코스모스 꽃밭에 오시면 감성이 풍부한 문학소녀가 되고

열정을 지닌 화가가 되어 자신만의 표현을 하고 싶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화천 생활체육공원에 피어난 코스모스들은 개량된 코스모스 같습니다.

예전의 단색 코스모스가 아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러플한 코스모스가 화려하게 피어 있더군요.


 

 

 

 

 

 

 

 

 

 

 

 

 코스모스가 피기 전에는 이 자리에  해바라기가 피어 있었고

이제 코스모스가 지고 나면 그 뒤를 이어 감국이 노랗게 피어날것 입니다.

이러니 화사랑이 만날 "화천이 좋아요","화천이 좋아요 "하고 노래부를만 하지요? ㅎㅎㅎ



 

드넓게 조성된 생활체육공원은 산책코스로 으뜸중의 으뜸 입니다.

코스모스에 흠뻑 취해 있다가 발걸음을 옮겨 강가로 가면 다시 발길을 멈추게 하는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홀로 서있는 나무라 왕따 나무라는 속칭이 붙기도 했지만

막상 나무아래 가보면 이렇게 운치있는 벤치가 놓여 있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친구와 연인과 저 벤치에 앉아 무르익어 가는 가을 풍경을 감상하면

10년 아니,20년은 젊어지실 수 있겠지요? ㅎㅎㅎ


 시월엔 어느곳을 가도 아름답지 않은 풍경이 없지요.

하지만 강이 흐르고 명품산소길이 있고 코스모스 꽃길이 있는 화천은 

더욱 아름답답니다.

그러하오니 시월이 가기전에 화천여행들 와보셔요.

진짜 젊어지실 수 있다니깐요.ㅎㅎㅎㅎ

 

 

화사랑네 집에도 가을이 살포시 내려앉아 있습니다.

화천이 좋아요.

용호리가 좋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