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천이 좋아요

파로호 상고대 나누어 드립니다 #화천이 좋아요


파로호  호수를 품은 마을?


화천군 간동면 용호리 이드래유~ㅎㅎㅎ


파로호 품은 마을에 사는 복을 오늘 누려 보았습니다.

100%만족감을 누리진 못했지만 만족감의 크기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겨울이면 연중행사로 파로호에 피어나는 상고대를 만납니다.

날이면 날마다 만나는 상고대가 아니어서 기회를 잘 포착해야 한답니다.


제가 요즘 꼭 해야할 일이 있어서 카메라를 장롱속에 숨겨 놓았답니다.ㅎㅎ

카메라가 제 눈에 뜨이면 시간을 빼앗기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오늘 저는 꼭 해야할 일은 잠시 미루고 파로호로 달려 나갔습니다.


파로호에 피어나는 상고대를 만나기 위해서는 햇살이 퍼지기 전에 부지런히 달려 나가야 하는데

꼭 해야할 일을 붙잡고 앉아 있다가 늦게 나가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늦게나마 달려 나가서 파로호의 상고대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답니다.

파로호 가까이 사는 사람만이 누릴 수 있는 겨울철의 장관을 외면하면

아니~~ 아니~~되오! 이겠지요?


사진실력은 없어도 상고대 장관을 담을 수 있다는 즐거움이 커서

용호리에 살고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한답니다.ㅎㅎ




































































내일 아침에도 멋진 상고대가 피어나면 바쁜일 뒤로 잠깐만 뒤로 미루고 달려 나가려고 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