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 장터

멜론 소개 합니다. # 화천의 멜론이 맛있어요.


저와 함께 강원농업 마이스터 대학 친환경채소반에서 공부한 

학우님께서 멜론 농사를 지으셨습니다.

물론 친환경 농사를 지으셨지요.

청정 화천의 기운 품은 멜론 이어서 그 맛은 화천 닮은 맛이었습니다.ㅎㅎ

너무 달고 맛있어서 제가 홀딱 반했답니다.ㅎㅎㅎ














 벼가 누렇게 익어가는 초가을 들녁은 

지난 여름 긴 장마와 무더위를 이겨낸 자랑스런 풍경을 펼치고 있었습니다.

대자연의 위대함은 사람들에게 교사이고 교과서 입니다.

인내하며 더위를 이겨내고,긴 장마를 건너온 들녁은 황금 들판을 선물로 받게 되는것 같습니다.




황금 들녁 가운데 저와 함께 친환경채소 공부한 학우댁의 멜론 농장이 있습니다.


어제 학우님께서 전화를 하셨더군요.

멜론이 정말 맛있게 영글었는데 아우님이 블로그에 소개좀 해달라고 부탁을 하셨습니다.


시장에 판매 하시고 계시는데 이왕이면 더 널리 맛있는 멜론을 알리고 싶다고 하시면서

부탁을 하셨습니다.





오직 농사밖에 모르시는 이 분은 대규모의 논 농사를 하시는데

멜론도 농사를 하십니다.

친환경채소반에서 공부하며 멜론에 대한 과정도 공부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 학우분은 학습의 효과를 제대로 실천하고 계셔서

멜론이 정말 맛있더군요.






 멜론은 다 수확을 해서 밭에서 숙성 시켰다고 하십니다.


저희 집에서 승용차로 40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강원도 화천군 상서면 파포리에 멜론 농장이 있어서 제가 직접 농장에 가서 사진 찍고 맛도 보았답니다.ㅎㅎ


저의 작은 달란트를 활용하여 지인분들의 농산물을 블로그에 소개할 수 있음에 보람을 느낍니다.


사실 저의 화사랑 산야초 발효음료 작업하고 

판매하는 일들도 바쁘지만 저 혼자 살아가는 세상이 아니기에 작은 봉사를 합니다.

함께 더불어 가야만 하는 세상 이지요.


그리고 이왕이면 이웃님들께 좋은 농산물을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멜론의 효능은?

혈액의 점도를 낮추어 주어 심장병이나 뇌졸증을 막아주는 항응고제로 효과가 크며

과일속에 들어 있는 카로티노이드는 암과 싸우는 주요한 화합물로 

멜론에는 이런 카로티노이드의 전구체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학우님댁 농장에서 썰어 주시는 멜론을 맛있게 먹고 왔는데

집에 와서 다시 반개를 썰어 남편과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ㅎ




멜론1.8kg 1개 10,000원

1.5kg 1개 8,000원 이라고 합니다.


5만원 이상 구입 하시는 분들에게 택배비는 무료라고 합니다.


010-6384-6385

010-6312-0012

박병국씨 입니다.


멜론이 다 판매 되어서 품절 이라고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