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천이 좋아요

화려하지 않아도 예뻐~

 

 

 

겉모습은 화려하지 않지만

소박한 매력은 어디 내놓아도 부끄러움 없는 꽃들이 있습니다.

봄 내네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들이 뜨락을 수놓았는데

이젠 소박하지만 순수한 매력을 지닌 꽃들이

제 카메라 렌즈에 담기네요.

초롱꽃

 

 

족두리꽃(풍접초)

 

 

 

 

 

 

오이꽃

 

 

오이꽃 뒤에 가시를 품고 있는 오이가 숨어 있네요.

비록 가시를 품고 있지만 결코 해롭지 않은 오이 이기에

요즘 식탁에 날마다 올릴 수 있네요.

오이 자라듯 한다는  말이 있듯이

오이는 정말 잘 자라는 식물이지요.

 

수박풀

 

 

 

 

 

 

 

 

쑥갓 꽃

 

 

상추 꽃

 

 

능소화

 

 

 

 

 

 

 

 

 

루드베키아

 

더위가 절정을 이루는 칠월의 뜨락은 소박한 꽃들이 수를 놓습니다.

텃밭에 오이꽃, 가지 꽃, 고추꽃, 상추 꽃등이  

소박한 매력을 뽐냅니다.

봄엔 쌈 거리 제공해 주던 상추와 쑥갓이 

제 몫을 다하고 소박한 꽃을 피워 올려

씨앗 맺을 준비를 하네요.

 

뜨락의 소박한 꽃들을 보면서

저도 화려하지 않지만 소박 하면서도 매력 있는 삶을

살고 싶은 소망을 지니게 됩니다.

'화천이 좋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금살금 다가온 가을  (0) 2020.09.01
못생긴 손이지만.....  (0) 2020.08.26
비가 내리니 좋아라~  (0) 2020.07.11
아니,벌써?  (0) 2020.07.02
부자가 부럽지 않네요.  (0)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