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사람, 사람들~

 

동대문 DDP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북적였습니다.

그중에는 외국인들도 많았는데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옷차림들이 많았는데

패션위크 중 이어서 그렇게 패셔니스타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패션위크 중에는 모델의 허락을 받지 않아도

사진을 담을 수 있어서 마음 놓고 담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동대문에 다모인것 처럼 정말 많더군요.

저는 눈이 휘둥그레져서 어디에 시선을 두어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는데

패션도 각양각색으로 갖추어 입어서

완전 패셔니스타들만 모인것 같았습니다.

 

평소에 볼 수 없었던 과감한 노출의 의상들을 입거나

특이한 의상을 입어서 진사님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는 사람들이 꽤 있더군요.

저는 신선한 충격을 받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문화적인 충격도 받았답니다.ㅎㅎ

 

 

외국인들도  패션위크 행사 정보를 알았는지

미리 준비한듯한 의상들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저는 죽었다 깨어나도 저렇게 입을 수 없지만

다양한 패션을 보면서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외국인들과 문화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우리나라 젊은 남녀들도 과감한 옷차림으로

행사를 즐기고 있더군요.

 

 

 

 

 

 

 

 

멀리 건너편에서 이 장면을 보았는데

참 재미 있더군요.

진사님들의 요구에 따라 포즈를 바꾸면서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델들과 진사님들의

풍경이 제 눈에는 재미있는 풍경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아가씨는 비록 피부는 검지만

분홍분홍 소녀스럽게 치장을 했는데

예쁘게 보였어요.

분홍컨셉 인 것 같았어요.

 

 

이 모델들도 진사님들의 눈에 뜨이길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지나가는 진사님들이 포즈를 취해 달라고 부탁을 하니

잠깐 휴식시간도 포기하고 바로  포즈를 취하더군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표현을 해보고 싶어서

다중노출로 담아 보았습니다.

 

 

 

 

DDP의 행사기간 이어서 전국의 진사님들이

다 모인 것처럼 진사님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DDP의 특이한 건물형태와 사람들

라이트쇼, 오로라 레이저 쇼 등을 촬영하고

돌아오는데 그 장면들이 아른거리며

제 머릿속이 복잡해지더군요.ㅎㅎㅎ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  (54) 2023.09.18
철원의 황금들녘  (54) 2023.09.16
오로라?  (52) 2023.09.10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56) 2023.09.08
사라져 가는것들  (46) 2023.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