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천이 좋아요

100% 힐링을 느끼게 하는 풍경



웰빙!

힐링!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도시에 살던지,농촌에 살던지 

 화두는 온통 힐링 인것 같습니다.


누구나 건강한 삶을 추구하게 되고

누구나 물질적으로,정신적으로 부유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엊그제 까지 불이 타오르듯 붉은 단풍이 아름답더니

오늘 부는 바람에 모두 떨어져 낙엽이 되고 말았네요.


화무 십일홍 이나

화무 단풍이나 같은 느낌을 갖게 하네요.ㅎㅎ


힐링이 대세인 현대를 살아가는 저 또한 

무엇이든 힐링과 연관시켜 생각하게 됩니다.


오늘 아침 저희 마을에 펼쳐졌던 풍경이 

보는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것 같아서 이웃님들에게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올 가을 저희집 마당의 단풍빛이 유난히도 곱고 아름다워서 여러차례 소개해 드렸었습니다.



그런데 어제와 오늘 부는 바람에 낙엽이 되어 다 떨어지고 몇잎 남지 않았네요.





봄부터 가을까지 그렇게 푸르름을 뽐내던 잎사귀들이 

붉은 단풍으로 아름다운 마무리를 하더니 떨어질때도 미련없이 아름다운 마무리를 하네요.
































낙엽이 되어 떨어진 단풍잎들은 어디에 떨어져도 그 붉은 기세를 쉽게 누그러 트리지 않네요.ㅎㅎ


오늘 저희 마을과 저희집 주변에 펼쳐진 풍경을 통하여 저는 힐링 100% 느꼈답니다.

  아낌없이 내어주는 자연의 축복은 맑은 느낌을 안겨 주는것 같습니다.





분주하던 나날 이었지만 

 자연앞에서 숨고르기 하며 무념무상으로 자연을 바라보는 오늘 힐링을 느끼며

저의 힐링을 이웃님들과도 나누고 싶어 오늘의 풍경을 올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