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천 산천어축제

(화천 산천어축제)#산천어축제의 이색 즐거움#러시아 아이스 발레단공연


물리적인 숫자로  백만명이 넘는 사람이 한 장소를 찾는다면

그 장소엔 무엇인가 차별화 된것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 이겠지요?

그렇다면 그 장소는 어디 이며 그 축제는 무슨 축제 일까요?

대한민국 겨울 대표축제  화천 산천어축제 라고 이 연사 소리높혀 외칩니다.!!ㅎㅎㅎ


우물안 개구리 처럼 화천에서만 소리높혀 외치는것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이 인정하고 미국 CNN에서도 세계겨울 7대 불가사의 라고 인정해 줄만큼

화천 산천어축제의 명성은 대단 합니다.


명성만 대단하면 안되겠지요?

그 명성에 걸맞제 축제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전국 각지에서,외국에서 관광객들이 화천 산천어축제장을 향하여 달려 오시는것 이라고 봅니다.

2014년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는 1월4일 부터 1월26일까지 개최 됩니다.


저는 화천에 귀촌하여 화천군민이 된지 9년 동안 해마다 산천어축제장에 나가

생생한 축제풍경을 이웃들과  공유하며 지냈답니다.

이젠 다음 블로거로서 다음 블로그에 생생한 소식을 열심히 전해 드리고 있지요.


어제는 산천어축제의 이색 즐거움인 러시아 아이스 발레단 공연 관람을 보았습니다.


욕심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담아 왔습니다.

지루해 하지 마시고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ㅎㅎㅎ





러시아 아이스 발레단 공연

  •   공연요일   - 공연시간
    월~목요일   2회   산천어축제장-14:00, 선등프라자-18:00
    금~토요일 3회 산천어축제장-14:00, 선등프라자-16:00,18:00
    일요일 2회 산천어축제장-14:00, 선등프라자-16:00
    *현장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러시아 아이스 발레단 공연은 무료 입니다.




    어제 화천의 날씨는 영하 13도를 넘는 추운 날씨였습니다.

    그런데도 아이스발레단원들은 열정적인 모습으로 관람객들에게 아이스 발레를 보여 주었습니다.

    프로정신이 강한 사람들 임을 느꼈습니다.

    가만히 서서 아이스쇼 관람하는것도 추위에 대한 인내가 필요했는데

    발레단들은 가벼운 옷만 입은채로 전혀 추운내색을 하지않고 공연을 펼치는 것을 보고 찬사를 보냈답니다.

    산천어축제장 얼곰이성 앞에서 오후 2시에 아이스 발레단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제가 공연장에 도착한 시간은 1시40분쯤 이었는데

    단원들은 벌써 공연장에 나와 몸풀기를 하면서 준비를 하고 있더군요.


    5명의 남녀 아이스 발레단의 공연을 보면서

    저는 마치 가까이에서 김연아 선수의 공연을 보는것 같은 착각을 했답니다.


    러시아 아이스 발레단원들의 열정적인 공연을 보면서

    김연아 선수의 열정을 눈앞에서 보는듯 착각을 했답니다.ㅎㅎㅎ


    욕심껏 담아온 사진 이오니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2014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장엔 다양한 즐길거리가 넘쳐 납니다.


    그중에 하이라이트는 산천어 얼음낚시와 산천어 맨손잡기 입니다.

    저는 오늘도 산천어 축제장에 나가서 새로운 소식 담아 오겠습니다.ㅎㅎ